CAFE

[의정부/노원] 27년 동차합 목표 스터디메이트 구합니다.

작성자illliil|작성시간26.06.13|조회수160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저는 의정부에 거주하는 20대 후반 전업 수험생입니다.

작년에 진입하여 1,2차 병행하다가 이번에 아쉽게 1차 불합을 하게 되어 고민끝에 재도전을 하고자 합니다.

학원이 멀어서 혼자 공부하다보니 의지가 약해질 때가 많아서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 중 만나서 같이 공부하고 서로 동기부여해줄 스터디 메이트를 구합니다!

 

저랑 또래인 여성분이었으면 좋겠고, 저랑 비슷한 상황이시면 더욱 환영입니다.

1-2명 소수인원으로 서로 끝까지 끌어주며 함께 열심히 공부하실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