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토요일에 하루종일 영통으로 공부하는 거예요!!
오전 노동
오후 인사행쟁
밤 선택과목
간단하게 짜본 일정이고 변경 가능합니다 !
시간/범위/과목 조율해서 같이 열심히 해요ㅎㅎ
영통으로 주제 하나씩 물어보고 답하는 방식입니당
ex) 통상임금 판례 말해보세요~ / 원고적격 일반론~ / 노사관계시스템~
따로 암기하는 시간 없이 바로바로 말해보고 체크하는거라 암기가 어느정도 되어있으신 분이랑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작년 생동때 풀커리 탔고 58.x로 떨어졌어요
올해는 생유예입니다 ㅠㅠ
구력 상관없고 암기만 어느정도 되어있으시면 다 괜찮아요
시험 얼마 안 남았는데 텐션이 너무 낮고 무기력하신 편이면 저도 영향 받을 수 있을거 같아서
최대한 불안한 이야기는 덜하는, 서로 힘이될 수 있게 응원하는 관계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댓글로 소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