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합격을 목표로 천안/아산 지역에서 수험하고 있는
20대 청년을 모집합니다.
저를 포함한 3명(모집 인원 2명)입니다.
각자 하루에 노무사 공부한 것에 대해 진도를 공유하고
달에 한 번씩은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하며 서로의 공부를 조언하는
그런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동차생 이상 수험경험 있으신분 환영)
이성교제/유흥 등 수험과 무관한 목적으로
지원하는 분은 안타깝지만
모집이 불가합니다.
댓글에 카카오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톡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