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조 ㅊㅈㄹ 독스 스터디 구합니다.

작성자푸우른소나무|작성시간26.06.13|조회수92 목록 댓글 0

 

저는 헌동이고

재작년 작년 경조는 각 61 58이 나왔습니다.

 

스터디 방식은(최중락 기본서 기준)

 

1. 정해진 시간에 맞춰 현출하고( 타이핑으로 대략 10분 분량)

2. 정해진 시간까지 첨삭을 해주고

3. 다음 날 정해진 시간까지 문제를 내놓는 방식으로 했으면 합니다.

 

 

주로 6,7,8장 위주로 진행했으면 좋겠고

7월 말까지 바짝 한번 달려보실 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수험 구력이 있으신 분 환영합니다.

 

비댓으로 카톡 아이디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