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헌동이고
재작년 작년 경조는 각 61 58이 나왔습니다.
스터디 방식은(최중락 기본서 기준)
1. 정해진 시간에 맞춰 현출하고( 타이핑으로 대략 10분 분량)
2. 정해진 시간까지 첨삭을 해주고
3. 다음 날 정해진 시간까지 문제를 내놓는 방식으로 했으면 합니다.
주로 6,7,8장 위주로 진행했으면 좋겠고
7월 말까지 바짝 한번 달려보실 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수험 구력이 있으신 분 환영합니다.
비댓으로 카톡 아이디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