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윤성봉쌤 2기 모고 다시 풀기 스터디

작성자올리브치즈치아바타|작성시간26.06.14|조회수328 목록 댓글 10

내일(월)시작해서
월화수목금
다음주 월화수 /총 8일

매일 아침 9:00시작~ 9:30까지 제출 (손, 타이핑 등 무관) 풀답안 작성 안 하셔도 됩니다.

작성 후 간단하게 사진으로 카톡방 제출 인증

3-4명 정도 생각하나 안 구해지면 1:1로도 그냥 하려고 합니다!

댓글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올리브치즈치아바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