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본인이 취약한 주제 정하고 하루 분량 정해서 공부한거 (백지복습) 현출하고 인증 하는 스터디 입니다.
원래 범위정해서 같은 주제 작성 하려고 했는데
각자 부족한 부분도 다를 것 같고, 범위 조정하는데 시간도 걸릴 것 같아서,,, 그냥 각자 본인이 약한 주제 하루에 최소 3개 이상 백지 현출 하고 사진으로 인증하면 됩니다!!
화요일에 시작할 예정이고, 늦어도 그날 오후 6시 전까지는 제출, 실명 카톡으로 운영합니다. (지각 또는 제출 안 할 경우 벌금 500원 각 스터디원들에게 송금)
*다음주 : 화수목금토
*다다음주 : 월화수목금
*그 이후 : 화수목금 (주4일)
3-4명 정도 모집 예정이나 구해지는대로 바로 시작할거에요! 우선은 3기 전 2주간 진행하고 괜찮으시면 3기 동안 쭉 하고싶습니다.
댓글로 간단한 소개 부탁드려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