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동차반!! 스터디메이트 모집

작성자Iuhuhu|작성시간26.06.14|조회수319 목록 댓글 37


모집대상: 올해 1차 이후 2차를 처음 공부해 보시거나 그에 준하는 학습수준이신 분 (올해 2차에 합격 목표X 유의미한 경험이 목적이신 분)

간단한 제 인적사항
• 1차 이전 2차 접해본 적 없음(이번 동차반이 2차 첫 수강)
• 20대 초, 대학 3학년까지 마치고 휴학 후 전업, 여성
• 선택과목 및 과목별 강사: 노 ㅅㅅㅈ, 행 ㅅㅅㅈ, 인 ㅇㅎㅅ, 민소(선택과목) ㄱㄱㅅ

<진행방식>
• 카카오톡 단체채팅방으로 운영, 실명제, 3-4명 정원
2차시험일까지, 매일매일
그날 처음 착석한 시간, 퇴실하는 시간 타임스탬프 인증 (착석,퇴실 시 +-20분 이내)
그날 공부 계획, 달성도, 다음날 공부 계획 공유(양식 상관X)
• 벌칙은 스터디원 모이면 함께 논의!
+) 너무 삭막하게 인증사진만 보내지는 않고 그날그날 힘들었던 점이나(공부관련 아니어도 ㄱㅊ) 공부하다 이해 안 되는 부분 질답, 저녁메뉴추천.. 간식추천.. 노래추천.. 등등 학습에 도움 되는 선에서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런 스터디를 처음 짜 봐서 계획이 조금 부실한데요.. 동차반 스터디인 만큼 너무 타이트한 계획과 인증들은 시기상조인 듯 하여 일단 이렇게 시작해 보고 차후 합의해 가며 조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다음 주 화요일(16일)까지 모집해 보고 저 포함 세 분 이상 모이면 제가 카톡방 파도록 할게요!

댓글로 간단한 자기소개(성별, 나이, 수험 구력, 전업여부, 선택과목, 강사 등) 적어주시면 제가 수요일 쯤 참여 여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착순은 아니고 최대한 상황이 비슷한 분들로 꾸려 보고자 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uhuh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금까지 댓글 주신 분들로 충분한 듯 해 이제 마감할게요! 지원자(?) 분들께는 글에 적어 놓았던 수요일까지 확정해서 다시 답댓 드리도록 하겠습니당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