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후 6시 반 시작~ 100분 진행
작성 후 답안 스캔해서 단톡방 제출(수강 번호 가려도 돼고, 상호 첨삭하는건 아니지만, 누군가 볼거라는 생각이 들면 더 빡세게 작성하게 되어서 규칙으로 정했습니다..! 혹시나 중도 포기하는 등.. 사전 방지차원,,)
2기에도 했는데 효과 좋아서 3기에도 진행하려고 해요!
같이 하실분 댓글 주세용
구르미 캠은 해도 좋고 안 해도 괜찮습니다. 맞춰드릴게요!
다음검색
토요일 오후 6시 반 시작~ 100분 진행
작성 후 답안 스캔해서 단톡방 제출(수강 번호 가려도 돼고, 상호 첨삭하는건 아니지만, 누군가 볼거라는 생각이 들면 더 빡세게 작성하게 되어서 규칙으로 정했습니다..! 혹시나 중도 포기하는 등.. 사전 방지차원,,)
2기에도 했는데 효과 좋아서 3기에도 진행하려고 해요!
같이 하실분 댓글 주세용
구르미 캠은 해도 좋고 안 해도 괜찮습니다. 맞춰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