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하다보니 흐지부지 되어서 스터디를 만들려고 합니다…!!
1,2차 공부 어느 것이든 상관 없습니다!
그저 함께 공부 습관 만들어가고 성실히 임해주실 분 구해요!
1. 아침 8시까지 기상 인증+ 그날 하루 목표/계획 공부량 전송
2.밤 11시 그날 공부량/목표 달성 인증
이 두 가지 위주로 할까 합니다
공부 내용은 자유구요!
-기상인증
: 세면대 위 칫솔에 치약을 짠 사진과 같이 완전히 일어났음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이면 됩니다!
- 공부인증
: 오늘 목표한 것까지 푼 문제집 or 공부하면서 필기한 노트 등 자유롭게 인증
-벌금
벌금 부과는 번거로울 것 같아 벌금은 없는걸로 진행하려 합니다!
위 세가지 중 어느 하나라도 미인증이 3회 누적 시 영구 퇴장하여 스터디 관리하려 합니다!
-진행 요일
평일에만 진행하고 주말에는 자율에 맡기려 합니다!
-변경 가능성
모집된 스터디원 분들 의견 모아 얼마든지 규칙이나 스터디 내용 변경 할 수 있습니다ㅎㅎ
거창한 스터디 아니에요.
서로 보고 있다는 것만으로 공부의 긴장감을 깨우고
매 하루를 마무리하는 구조 만들고 싶은 분들이랑 같이 하고 싶어요!!
1차 재도전 환영, 처음 도전도 환영합니다 ㅎㅎ
댓글 남겨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