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완)(여성)ㅈㅇㅇ인사스터디

작성자liliil|작성시간26.06.15|조회수137 목록 댓글 12

안녕하세요, 통스 등 조여은t 인사노무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제가 인사무능력자여서(개념도 부족) 진도속도를 맞추기위해 인사가 정말 부족한 분을 원합니다.
지금은 정말 부족하지만 올해 합격을 목표로 하는 분만 댓 부탁드리겠습니다! 같이 이겨내봐요

1:1로 진행원하며 3기 모고범위대로 진도를 나가는 것이 아닌 상의 후 자율적으로 진도 나갈 수도 있어서 이 점 고려해서 댓 부탁드려요!(그래서 진도가 다소 느릴 수도 있습니다)

암기한 곳이 아닌데서 쟁점이 나오면 논점파악 및 필요한 이론은 무엇인지 고민 후, 이후 방학때 해당 모고를 다시 풀어볼 예정입니다! 자세한건 같이 상의해보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