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명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벽 4시부터 5시10분사이 타임스탬프로 인증 및 그날 공부할내용 제출해주시면됩니다.
월~토 진행하고,벌금은 1회 결석시 2천원입니다.(보증금 15000원,한달이상 참석시 보증금 돌려드립니다)
면제권도 주3회 가능합니다.
저희는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고 일어나는게 목표입니다.
관심있으신분 댓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4명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벽 4시부터 5시10분사이 타임스탬프로 인증 및 그날 공부할내용 제출해주시면됩니다.
월~토 진행하고,벌금은 1회 결석시 2천원입니다.(보증금 15000원,한달이상 참석시 보증금 돌려드립니다)
면제권도 주3회 가능합니다.
저희는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고 일어나는게 목표입니다.
관심있으신분 댓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