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밀린 진도 계획+실행 인증 스터디(1:1), 3기 개강 전까지만

작성자Iliiiiiiiiiiiili|작성시간26.06.15|조회수16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1차로 인해 2기 모고, 강의 밀린 사람들끼리 서로 강제성 부여하기 위한 스터디입니다 🥺

-3기 개강전까지 이번주, 다음주 2주간
-각자 계획표(주간or 일일) 및 

-그날그날 완성정도를 인증하는 것입니다.
(알아볼 수 있게만 하면 됨. 인증에 시간 많이 투자X)

벌금 없고
계획 일부 수정(강의 1개 다음날로)등 괜찮습니다.

3기 개강 전 밀린 분량 완수하는 게 유일한 목표입니다!

카톡이름 실명으로 되어있으신분만
카톡아이디 첨부하여 댓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