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저녁 6시에 문제가 오픈된다 하여
8시부터 시험시간까지 캠 켜고 같이 푸실 분 모집합니다.
토요일에 세과목을 하려고 하니 체력적으로 부쳐서 금요일 저녁으로 잡았습니다.
7:55까지 입장해주시면 되고
별도 보증금은 없으나 불참 시 타 스터디원 1인에게 2000원 상당 랜덤선물(카카오톡 내 기능) 보내주시면 됩니다.
구속력을 위해 연속 2회, 누적 3회 불참 시 강퇴로 정하였습니다
같이 3기 열심히 해서 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로 카톡아이디 적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