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ㅂ 행쟁 모고
2기 방학동안 복습 스터디 모집합니다 :)
내일부터 복습 돌리려고 합니다 !
범위는 한 칸씩 밀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스터디
구루미 켜서 <50분 암기 + 10분 현출>
-> 단, 책상 어느정도 보이게 캠 키기
수기, 타이핑 모두 가능합니다 !
📍 시간
17:00 - 17:50 50분 간 모고 암기
17:50 - 18:00 10분간 현출
저는 헌유예 여성으로,
구력 상관없이 열심히 하실 여성분 선호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