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 ㅇㅅㅂ 행쟁 모고 복습 스터디

작성자illililiilili|작성시간26.06.15|조회수389 목록 댓글 4

ㅇㅅㅂ 행쟁 모고
2기 방학동안 복습 스터디 모집합니다 :)
내일부터 복습 돌리려고 합니다 !

범위는 한 칸씩 밀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스터디
구루미 켜서 <50분 암기 + 10분 현출>
-> 단, 책상 어느정도 보이게 캠 키기
수기, 타이핑 모두 가능합니다 !

📍 시간
17:00 - 17:50 50분 간 모고 암기
17:50 - 18:00 10분간 현출

저는 헌유예 여성으로,
구력 상관없이 열심히 하실 여성분 선호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