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녁10시~12시 사이에 다음날 계획 및 그날 피드백
2. 일요일 저녁(동시간)에 다음주(월~일) 계획 및 그 주 피드백
3기 종강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양식은 카톡으로 적어서 보내도 되고, 수기, 컴퓨터 등 완전자유입니다!
계획은 못지켜도 됩니다 인증만 잘하면 됩니다! 당연히
계획 수정은 무방합니다!!
생동차 유예 등 다 상관없어요!
3~4명 정도 모이면 시작할려고 합니다! 못지킬 시 벌금 랜덤아아(백다방 메가 컴포즈 중 하나)쏘면 됩니당
하실분들은 댓글에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