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기 모고 함께 모여서 시험보기

작성자iiiiiiiiiii|작성시간26.06.16|조회수420 목록 댓글 3

1. 장소

하남미사. 장소 제공(교실. 별도 비용x)

 

2. 진행

각자 시험지 준비해서 시험 10분 전까지 입실 -> 시험(가급적 오픈북x, 너무 힘들면 오픈북을 살짝만 곁들이기) -> 시험 후 집에 가기, 더 공부, 서로 물어보기 등 자율.

 

3. 요일 및 시간

협의 중. 금토일 중 하루 또는 이틀.

 

4. 시작일

3기 시작 주부터 

 

5. 종료일

3기 종료까지.

 

6. 인원

미정. 웬만하면 원하시는 분 모두.

 

참여 원하시는 분은 선택과목, 강사 등 포함 간단한 인사와 함께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