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동법 ㅇㅅㅈ 쟁노(A/특A 중심 통스)

작성자Wldnjsdl|작성시간26.06.16|조회수237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생유예생입니다
저는 오늘 딱 gs2기 강의 다 들었네요!
저처럼 복습 필요하신 분들,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께 스터디 구해요!

저는 ㅇㅅㅈ 강사님이 시간 부족한 사람들위해 알려주신 공부법대로 복습하면서 gs3기 시작일 상관없이
하루에 10개씩 암기(A 또는 특A 위주)
통스(30분 내) 현출 스터디 방법 생각하고 있어요!
스터디 시간은 오후2-3시 생각합니다!
범위는 개별법-집단법-기타법령 순이고
개별법은 해고부터 생각하고 있어요!
(범위, 분량은 의견 조율 가능합니다:))

혹시 저랑 마음 맞는 분 있으시다면
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