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서벤역 주변 (신림선)
이번주 일요일 (저녁시간대) 하루 or 이번주 토, 일 이틀간(이틀로 나눌시 근기/집단+기타)
만나서 카페에서 노동법 전범위 서로 묻고 답하는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수다x 스터디 빡 집중해서 질문 빠르게 하고 피드백도 빠르게 빠르게 할 예정)
매일 꾸준히 하는 대면 스터디는 너무 기가 빨리는데
대면 스터디 효과가 너무 좋았어서 3기 전에 1-2일 정도만 해보려 합니다.
*기범쌤 서브노트로 진행예정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범위 순차로 번갈아가면서 문제내고 답하고 하는 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총 질문은 각자 최소 20-30쟁점 정도 말해보는걸 목표로하고, 문제는 모고나 특a제외 하고 잘 안 외워지는거 위주로 할 예정!!)
자세한건 만나서 논의해봐요!
“전범위” 라서 시간은 총 3-4시간 정도 잡을 예정이고,
일요일 반휴 하시는 분들 또는 주말에 반나절이라도 쉬시는 분이라면 리프레쉬할겸 같이 대면 스터디 하면서 메타인지 해보실 분..!!
하고 나면 본인이 알게모르게 잘 안 외워지고 피하던걸 직시하게 돼서 효과는 분명 있을거에요!! 🤓
지금 암기 부족해도 하루만 하는거라 어차피 쉬는시간에 산책겸 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참고로 저 되게 꼼꼼하게 봐드립니다..! 그리고 대문자 티입니다,,
아무래도 대면이다보니, 댓글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리고, 가능한 시간 말씀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