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 카톡으로 매일 저녁 각자 공부한거 현출 인증하고
추가적으로 자료나 공부법 등 전체적으로 공유하려고 합니다..!
대학 휴학해놨고 1월쯤 시작한 생유예 남성입니다!
기범 성봉 중락 광수t 듣고있고 3기부터 실강입니다!
실력은 아직 많이 부족한데 서로 이끌어주면서 시험까지 홧팅하실 분 구합니다
다음검색
실명 카톡으로 매일 저녁 각자 공부한거 현출 인증하고
추가적으로 자료나 공부법 등 전체적으로 공유하려고 합니다..!
대학 휴학해놨고 1월쯤 시작한 생유예 남성입니다!
기범 성봉 중락 광수t 듣고있고 3기부터 실강입니다!
실력은 아직 많이 부족한데 서로 이끌어주면서 시험까지 홧팅하실 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