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충원) 1차 불합격하고 이불킥하시는 분들과 1차 스터디 모집합니다

작성자juseme|작성시간26.06.17|조회수325 목록 댓글 10

1차 기억이 더 휘발되기 전에
기억 다지는 작업 겸 기출은 여유 있게 확실하게 해서
범위 확 줄여 놓고
내년엔 줄인 범위로 멘탈도 붙잡고
구석구석 봐두자는 모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방식은 각자 진행하는 과목 지문(기출 or 기본서) 포인트 강조해서 10개 ~ 20개 제출 (타이핑 or 손글씨 등 자유)

예시) 파견 사업주가 해당 근로자파견사업을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고용노동부 장관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X > 신고하여야 한다. O


평일만 저녁 10시까지 오픈채팅방 제출.

댓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