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5월에 진입해서 올해 생동차 준비중인데 1차 끝나고 공부 효율이 예전 같지 않아 함께 2차 시험일까지 으쌰으쌰하실 분 구합니다!
강제성이 있는건 아니고 공부시작전 하루 계획+ 공부 마치고 스카퇴실 시간 인증 또는 열품타 인증 정도로 하려고 합니다.
저는 보통 8-22시 공부하기 때문에 비슷하게 열심히 하시는분이면 좋겠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및 카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작년 5월에 진입해서 올해 생동차 준비중인데 1차 끝나고 공부 효율이 예전 같지 않아 함께 2차 시험일까지 으쌰으쌰하실 분 구합니다!
강제성이 있는건 아니고 공부시작전 하루 계획+ 공부 마치고 스카퇴실 시간 인증 또는 열품타 인증 정도로 하려고 합니다.
저는 보통 8-22시 공부하기 때문에 비슷하게 열심히 하시는분이면 좋겠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및 카톡 아이디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