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당산역] 근처에서 매주 일요일 아침마다 같이 시간재고 노동법 모고 푸실분 구합니다.

작성자illliiliiiiill|작성시간26.06.18|조회수81 목록 댓글 0

ㅇㅅㅈ 노동법 3기 온첨으로 들으시는 분들 중
만나서 같이 시간재고 모고 푸실 분 구해요~
장소는 당산역 근처 스터디카페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에 빠지는 일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열심히 하실분이었으면 좋겠어요!
댓글로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