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ㅈ 노동법 3기 온첨으로 들으시는 분들 중
만나서 같이 시간재고 모고 푸실 분 구해요~
장소는 당산역 근처 스터디카페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에 빠지는 일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열심히 하실분이었으면 좋겠어요!
댓글로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ㅇㅅㅈ 노동법 3기 온첨으로 들으시는 분들 중
만나서 같이 시간재고 모고 푸실 분 구해요~
장소는 당산역 근처 스터디카페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에 빠지는 일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열심히 하실분이었으면 좋겠어요!
댓글로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