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의 마무리, 백지 키워드/흐름 현출 스터디

작성자로옐|작성시간26.06.18|조회수319 목록 댓글 13

안녕하세요? 동차반 듣고 있습니다.

암기해서 현출 하기는 너무 어렵고..

그 날 강의 들었던 거, 공부 했던 거 최대한 휘발을 막고자 복습차원에서 스터디를 만들려고 합니다~! 

빠지지않고 꾸준히 참여하실 분 와주세요.

 

1. 스터디 방식

- 구글 스프레드 시트 공유

- 하루가 끝나기 12시 전까지 출석시간 및 오늘 공부한 과목과 키워드/흐름/설명 적기. (특정 하나의 주제만 골라서 현출해도 좋습니다)

- 월-금 평일 참여. (토, 일은 자율)

 

2. 스터디 구성

- 총 4명이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 불참/지각시 벌금 1,000원 n/1 (~7/31)

 

댓글로 간단한 정보와 카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로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