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차반 듣고 있습니다.
암기해서 현출 하기는 너무 어렵고..
그 날 강의 들었던 거, 공부 했던 거 최대한 휘발을 막고자 복습차원에서 스터디를 만들려고 합니다~!
빠지지않고 꾸준히 참여하실 분 와주세요.
1. 스터디 방식
- 구글 스프레드 시트 공유
- 하루가 끝나기 12시 전까지 출석시간 및 오늘 공부한 과목과 키워드/흐름/설명 적기. (특정 하나의 주제만 골라서 현출해도 좋습니다)
- 월-금 평일 참여. (토, 일은 자율)
2. 스터디 구성
- 총 4명이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 불참/지각시 벌금 1,000원 n/1 (~7/31)
댓글로 간단한 정보와 카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