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들어가기 전 조직 덜보고들어갈거같은데
혼자밀고나가려니 자꾸 타과목걱정에 미루게 되어서 ㅜㅜ 강제성을 위해 스터디구합니다!
22:00 ~ 24:00
(40분회독20분현출 두세트 진행
23시에 1 차 현출인증 / 24시 2차 현출인증)
안빠지고 가능하신분들만부탁드려요
(구해지는날부터 담주 목요일까지!)
범위는구해지면 나눠볼게요
다음검색
3기 들어가기 전 조직 덜보고들어갈거같은데
혼자밀고나가려니 자꾸 타과목걱정에 미루게 되어서 ㅜㅜ 강제성을 위해 스터디구합니다!
22:00 ~ 24:00
(40분회독20분현출 두세트 진행
23시에 1 차 현출인증 / 24시 2차 현출인증)
안빠지고 가능하신분들만부탁드려요
(구해지는날부터 담주 목요일까지!)
범위는구해지면 나눠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