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기상인증 겸 구술스터디 같이 하실 분 있을까요?
시간 정해서(아침 8시~9시 사이 희망합니다) 대학동 내 카페에서 만난 후, 커피 기다리는 동안 랜덤으로 행쟁 일반론 주제 하나 던지면 목차랑 키워드 말해보는 방식입니다!
누락된 것 확인까지 10분 내로 마친 후 커피 들고 각자 공부하러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ㅎ
기상시간 잡는데엔 대면약속 잡는게 제일 효과가 좋더라구요.
저는 윤성봉 쌤 듣는데 강사는 크게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뒷부분으로 갈수록 일반론 암기가 약해서..
기상시간도 당기고 일반론도 툭 치면 나오도록 같이 연습해보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