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 인사/경조 3기 모고 구루미

작성자ilililiiiill|작성시간26.06.18|조회수114 목록 댓글 6

인사/경조 3기 구루미 모고 2명 충원합니다!!
(2기때 1:1로 진행하다가 실전느낌을 위해 추가 충원하고있어요)

-인사/경조 둘다 참여하시는 분 먼저 구합니다.
-경조가 아닌 다른선택과목도 가능해요!
-카톡 실명제로 운영합니다.
-댓글에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게요!
-꼭 모두 응시하실분만 참여해주세요!!⭐️

<스터디 규칙>
1. 토요일 14:00 ~ 15:40 인사
2. 토요일 17:30 ~ 19:10 경조
3. 시작 5분전에 구루미 들어와서 모고 준비 (실제시험 처럼 책 집어넣습니다.)
4. 휴무없음
5. 미응시 경우 과목당 2000원 편의점 쿠폰 모든 스터디원에게 당일 지급(ex. 인사 미응시-2000원, 인사경조 미응시-4000원)

* 모고 모두 응시 취지로 휴무 없고, 벌금을 강력하게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