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왕십리 모고 대면스터디 모집

작성자베라는 외계인|작성시간26.06.18|조회수169 목록 댓글 5

서울 온첨반 모고 GS3기 대면스터디 모집합니다
토요일
오전 9:15-10:55 행쟁
11:20-13:00 인사
14:10-15:50 경조

온첨반 모고 시간 내에 보고 같이 제출까지 하는 방향입니다. 일요일의 노동법의 경우 저는 실강을 가기에 제외하였으나 스터디원들끼리 자발적으로 원하신다면 하셔도 무관합니다
- 원래 3분이서 하였으나 1분이 나가시게 되어 한 분 구합니다! 왕십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대벤처타운 | 작성시간 26.06.18 온첨반이라 아쉽네요 ㅠㅠ 왕십리 흔치 않은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