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온첨반 모고 GS3기 대면스터디 모집합니다
토요일
오전 9:15-10:55 행쟁
11:20-13:00 인사
14:10-15:50 경조
온첨반 모고 시간 내에 보고 같이 제출까지 하는 방향입니다. 일요일의 노동법의 경우 저는 실강을 가기에 제외하였으나 스터디원들끼리 자발적으로 원하신다면 하셔도 무관합니다
- 원래 3분이서 하였으나 1분이 나가시게 되어 한 분 구합니다! 왕십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서울 온첨반 모고 GS3기 대면스터디 모집합니다
토요일
오전 9:15-10:55 행쟁
11:20-13:00 인사
14:10-15:50 경조
온첨반 모고 시간 내에 보고 같이 제출까지 하는 방향입니다. 일요일의 노동법의 경우 저는 실강을 가기에 제외하였으나 스터디원들끼리 자발적으로 원하신다면 하셔도 무관합니다
- 원래 3분이서 하였으나 1분이 나가시게 되어 한 분 구합니다! 왕십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