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종시] 3기 대면 모고 스터디

작성자IIiiililillil|작성시간26.06.18|조회수104 목록 댓글 7

3기 모고 스터디 모집합니다.
장소는 나성동 복컴 예정이고, 노동법 제외 3과목이고 토요일 하루 예정입니다. (금액은 1/n 예정인데, 4명이면 인당 5천원 안나올 것 같습니다!)

9시 10분 ~ 10시 50분
11시 10분 ~ 12시 50분

13시 40분 ~ 15시 20분

시간은 모여서 조정가능 하고, 3과목 응시할 예정입니다.
(혹시 노동법도 시간이 맞으면 함께해도 좋습니다!)

함께 모고 푸실 의사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3기 끝까지 결석 없이 열심히 하실분만 연락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