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모고 스터디 모집합니다.
장소는 나성동 복컴 예정이고, 노동법 제외 3과목이고 토요일 하루 예정입니다. (금액은 1/n 예정인데, 4명이면 인당 5천원 안나올 것 같습니다!)
9시 10분 ~ 10시 50분
11시 10분 ~ 12시 50분
13시 40분 ~ 15시 20분
시간은 모여서 조정가능 하고, 3과목 응시할 예정입니다.
(혹시 노동법도 시간이 맞으면 함께해도 좋습니다!)
함께 모고 푸실 의사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3기 끝까지 결석 없이 열심히 하실분만 연락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