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기모고 시간맞춰 같이 푸실 분 계실까요?
토요일
08:30-10:10 행쟁
10:40-12:20 선택
12:50-14:30 인사
일요일
08:30-09:45 노동1
10:15-11:30 노동2
캠 켜고 100분, 150분 맞춰서 같이 작성하고 첫장과 끝장만 인증하는 방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최대 4명 생각하고 있습니다.
캠이든 대면이든 상관없습니다. 댓글 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3기모고 시간맞춰 같이 푸실 분 계실까요?
토요일
08:30-10:10 행쟁
10:40-12:20 선택
12:50-14:30 인사
일요일
08:30-09:45 노동1
10:15-11:30 노동2
캠 켜고 100분, 150분 맞춰서 같이 작성하고 첫장과 끝장만 인증하는 방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최대 4명 생각하고 있습니다.
캠이든 대면이든 상관없습니다. 댓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