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유미T 인사경조 수강생 중 함께 스터디하실 분 구합니다.
스터디 진행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음주 월요일(6/22)부터 매주 월-목요일 진행
: 우선은 3기 기간 동안 진행 후, 잘 맞으면 시험일까지 연장 가능
: 월수는 경조, 화목은 인사
오후 10시까지 범위 내에서 현출할 주제 3가지 보내고,
각자 수기/타이핑/녹음 현출한 것을 10시 35분까지 제출
: 범위는 해당 주간 모의고사 범위 절반씩
: 주제 선정은 번갈아가며 진행
예시) 3기 1회 모의고사 대비
월요일 경조라면, 범위는 시험범위 중 절반인 1편, 2편(개인)
-> 효과성과 효율성 비교, 스키마, 목표설정이론
이런 식으로 현출할 주제 보내고 30분 내에 최대한 현출해서 인증하기
아직 암기 상태가 부족해서 현출 제대로 못하는 건
어차피 같이 열심히 해서 합격하려고 스터디하는 것이니 괜찮지만,
절대 중도하차 없이 책임감 가지고 끝까지 성실하게 진행하실 분 !
꼭꼭 올해 합격이 간절하고 의지가 확실하신 분만 !!!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카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선착순 여부와 상관없이 잘 맞을 것 같은 분께 연락드리겠습니다.
일단 1:1로 생각하고 있긴 한데, 3~4명까지는 같이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저는 24년 동차반, 25년 풀커리 탄 헌동차이고,
올해 2기 모고 성적은 인사경조 모두 상위권이긴 하나 1차 시험 전후로 많이 휘발된 상태라
앞으로 남은 70일동안 훨씬 더 열심히 암기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