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올해 생동차를 목표하다가 1차 불합을 하여, 남은 2-3기 모의고사 및 일부과목(민소, 인사)을 해놓고자 스터디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 희망하는 스터디원
- 1차 이후 2기를 지금까지 미뤄두어서, 2027 생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시는 분 들 중에서 올해 1차 불합하신 분들이면 더욱 좋습니다.
- 우선 3기 종료시까지 2-3기 인강 및 모의고사를 다 듣고 풀이하는 것이 목표인분
(=매주 강의 회차 진도에 따르지 않아도 되는 분 )
- 특정과목 혹은 전 과목에 대한 암기를 완벽히 해놓고자 하는 목표가 있는 분
* 스터디방식
- 1차 이후에 마음이 완전히 풀려서 아직 정해놓은 구체적 스터디방식은 없습니다. 다만, 지금 이 마음을 다시 바로잡아 올해 8월까지 이번 인강을 완료하고 내년도 합격에서 승산이 있도록 준비해놓고자 합니다. 따라서 주간 목표 보고 및 일일 목표 달성여부 보고, 암기 스터디 등 어떠한 방식이든 제안해주시면 스터디를 구체적으로 진행해보겠습니다. (다만, 보증금 및 벌금 존재할 수 있음)
- 올해 모의고사는 자필이든 컴퓨터 타이핑이든 무관함
-1차 과목 중 민법은 스터디원의 수요가 있을시 스터디 진행 가능
* 신청 방식
댓글로 현재 상태 및 수강과목 등 자유롭게 자기소개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김기범, 윤성봉, 이해선, 신정운 강사님 수강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