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법 양에 치어 발등에 불떨어진 분들 대상으로 구해봅니다🔥 실력이 조금 모자라다고 생각하신다면 환영합니다!
일시: 매주 화, 목 1시 (요일 변경은 어려울듯 합니다 ㅜ)
내용: 매주 모의고사 시험범위 반으로 갈라서 각각 화요일 목요일에 랜덤으로 두 문제 뽑아서 작성해보기 ex. 다음주는 전직까지
진행방식
1. 배점 만큼 시간 재고 손 or 타이핑으로 현출(단, 현출 방식 차이가 있는 경우 타이핑 쪽 시간을 단축할 예정)
2. 손이나 종이 or 화면이 보이도록 캠을 켜서 진행
3. 작성 후 스터디원들끼리 간단한 첨삭
최대 4명까지 모집하되, 4명 밑으로 인원이 모이면 그대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저는 생유예이고, 관심 있으시거나 진행방식에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