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제 소개를 드리자면 구력으로는 헌유지만 2차를 찐으로 공부해서 준비한 건 1년 조금 넘는 것 같습니다 노동법에서 낮은 점수를 받기도 했고, 올해 공부하면서도 부족함이 많이 느껴져서 남은 기간 비슷한 분과 같이 영차영차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모고 범위가 있으니 같은 기범쌤 수강생이시면 좋을 것 같고, 구력은 그래도 2차 시험장을 한번은 들어갔다 오신 분이셨으면 합니다!
방식은 저는 현출 위주의 스터디면 무엇이든 상관없으니 같이 이야기해서 정해보아요 😊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