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기상 후 잠도 깨고 전날 공부한 내용 복습 차원에서 운영하고자합니다
2차 시험 전까지 빠지지않고 열심히 참여하실분만 댓글 남겨주세요!!!💪🏻
1. 스터디 방식
- 전날 밤 12시까지 다음날 현출할 주제 남기기(ex. 근기법상 근로자성 판단 기준 판례)
- 다음날 오전 8시 30분까지 카톡 단체방에 <음성녹음> 기능으로 현출하기로한 주제 녹음해서 올리기 (사전녹음❌)
2. 스터디 구성
- 저 포함 총 4명정도로 시작하려하고, 실명제로 진행
- 제가 여자라 여성대상 스터디로 운영
- 벌금은 없고, 2회 연속 불참이나 지각시 자진해서 나가기
- 평일에만 진행 / 주 1회 휴무권 사용 가능(대신 전날 밤 12시까지 카톡방에 공유)
댓글로 간단한 정보(성별,수험구력)와 카톡아이디or연락처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