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10시 기상 캠스터디 구합니다 1시간 반 의무 착석!

작성자Sdjd|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 목록 댓글 2

10시에 구루미에 접속하셔서 1시간 반 채우시고 나가시면 됩니다! 

늦게 착석하는것처럼 보이긴 하지만 밤늦게까지 공부하는 분들은 오히려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 미달시 벌금-1000원

지각시 벌금-2000원(랜덤쿠폰 돌리면 됩니다)

월 3회 휴무 가능합니다! 

댓글에 카톡아이디/ 수험구력 적어주시면 초대해드리겠습니다! 남은기간 파이팅 해봅시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