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 카톡제>로 1:1 스터디 구합니다
기간 : 일단 8월 전까지. 월~금 진행
목적 : 과목 편식 문제 해결 위해!
방법 :
1) <오후12시 전>에 ㄱㅇㅁ 강사님 시험 범위 내에서 주제 2개를 제시.
2) 총 <4개의 주제> 가지고 <새벽 2시전까지> 해당 내용 공부한 거(타이핑/수기작성 무관)
3) <타임스탬프>로 카톡방에 전송하시면 됩니다.
위반시 : 저가커피 기프트콘(방법이 매우 간단한 만큼 강제성을 위해 벌금이 큽니다!)
과목 편식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이라서 큰 부담 안갖고 참여해주셔도 됩니다☺️ 중도 이탈만 말아주세요~ㅠ
대상 : ㄱㅇㅁ 강사님 풀 커리 중인 생동,생유,헌동이상 무관합니다
<구력+ 카톡 아이디> 비댓으로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