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완) 인사/경조 아웃풋 스터디 (윰쌤)

작성자hynn|작성시간26.06.21|조회수309 목록 댓글 15


월, 수: 인사
화,목: 경조

1. 오후 8:00~08:10 윰쌤 시험범위 내 주제 제시 (ex. 비공식 커뮤니케이션 유형)
=> 스터디원 4명이면 4개의 주제 작성
2. 오후 10시까지 타이핑/수기 무관하게 작성 후 인증
=> 목표는 아웃풋 하는거라 그림 그려도 좋고, 키워드만 적어도 됩니다. 답안은 따로 올리지 않고 스스로 부족한 부분 찾아서 보완하기!!

미인증시 랜덤 1000원 기프티콘선물

보증금 받지 않을테니 꼭꼭 중도 이탈 하지 않으실 분들만 구력이랑 카톡 아이디 비댓으로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