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ㅊㅈㄹ 인사경조 기상 통쓰 모집

작성자Duitta|작성시간26.06.21|조회수162 목록 댓글 2

작년에 중락쌤 책이랑 개념 위주로 돌리고
점수 잘 받았고, 같이 스터디 하셨던 분도
합격하셔서

서로 꼼꼼히 피드백 해주면서,
A,특A 위주로 매일 아침 현출해봐요!


시간은 매주 월~목
오전 6:40 부터 20-25 분 정도 생각해요
(각자 25점 2개 정도 )

꼼꼼하게 봐드릴 자신 있고
마찬가지로 열심히 성실하게
같이 스터디 하실분 구해요!

서로 모고 범위 공유하고 해당 범위 내에서 출제 가능
하신분도 환영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