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중락쌤 책이랑 개념 위주로 돌리고
점수 잘 받았고, 같이 스터디 하셨던 분도
합격하셔서
서로 꼼꼼히 피드백 해주면서,
A,특A 위주로 매일 아침 현출해봐요!
시간은 매주 월~목
오전 6:40 부터 20-25 분 정도 생각해요
(각자 25점 2개 정도 )
꼼꼼하게 봐드릴 자신 있고
마찬가지로 열심히 성실하게
같이 스터디 하실분 구해요!
서로 모고 범위 공유하고 해당 범위 내에서 출제 가능
하신분도 환영입니다 😊
다음검색
작년에 중락쌤 책이랑 개념 위주로 돌리고
점수 잘 받았고, 같이 스터디 하셨던 분도
합격하셔서
서로 꼼꼼히 피드백 해주면서,
A,특A 위주로 매일 아침 현출해봐요!
시간은 매주 월~목
오전 6:40 부터 20-25 분 정도 생각해요
(각자 25점 2개 정도 )
꼼꼼하게 봐드릴 자신 있고
마찬가지로 열심히 성실하게
같이 스터디 하실분 구해요!
서로 모고 범위 공유하고 해당 범위 내에서 출제 가능
하신분도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