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GS 3기 기간 동안 함께 모의고사를 응시하며 끝까지 완주할 스터디원 한 분을 모집합니다.
📌 장소
남위례역 / 산성역 / 문정역 / 장지역 부근 카공족 또는 스터디카페
(서로 편한 장소로 협의 가능합니다! 지하철역 부근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목표
8시 50분까지 착석 후 9시부터 실전처럼 모의고사 응시
📌 시간
※ 시간 조율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해진 시간에 모의고사를 응시하기 위해 착석하는 것입니다.
토요일
- 09:00 ~ 10:40 행정쟁송법
- 11:00 ~ 12:40 인사노무관리론
- 14:00 ~ 15:40 선택과목
일요일
- 09:00 ~ 10:15 노동법1
- 10:35 ~ 11:50 노동법2
📌 이런 분이면 좋겠습니다
- GS 3기 종료 시점까지 꾸준히 참여 가능하신 분
- 결석 없이 책임감 있게 참여하실 분
- 실전처럼 시간 맞춰 답안을 작성하고 싶으신 분
- 친목 목적보다는 공부 목적이 확실하신 분
- 예민하기보다는 서로 배려하며 편안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
- 제가 여성이라 여성분을 희망합니다
중도 이탈 없이 책임감 있게 함께하실 분의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