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종시] 3기 모고 대면스터디 모집

작성자IIiiililillil|작성시간26.06.22|조회수146 목록 댓글 9

3기 모고 스터디 모집합니다.
장소는 나성동 복컴 예정이고, 토요일 일요일 예정입니다. (금액은 1/n 예정인데, 4명이면 인당 하루 기준 5천원 안나올 것 같습니다!)

시간은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토욜 노동, 인사 / 일욜 행쟁, 선택)



현재 저 포함 2명 있습니다.
토요일 혹은 일요일 부분참여도 가능합니다

함께 모고 푸실 의사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3기 끝까지 결석 없이 열심히 하실분만 연락부탁드립니다!

부담하시는 금액은 대관료이고,
문제 답안지는 알아서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또한 각 교시 입실시간까지 입실하지 않으시면 해당 교시 입실 불가합니다.(대관료 별도 환불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