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 ㅊㅈㄹ 상호 첨삭스터디 구합니다.

작성자푸우른소나무|작성시간26.06.22|조회수130 목록 댓글 1

3기 모의고사 답안 서로 바꿔서
채점 + 첨삭해줄 스터디원 구합니다 !

📍 
+ 온첨반, 실강 둘 다 괜찮습니다 !
+ 2기 모고부터 시작해 3기까지 쭉 같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

📍 정해진 시간까지 답안 업로드 후 서로 첨삭하여 업로드
-> 구력은 상관 없으나 유예 이상 구해봅니다 !

1대1 혹은 4명 정도 구해보고자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