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docs 이용해서
경조 아웃풋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
오후 10시까지 서로 문제를 내주고
이를 그 다음날 오후 여덟시까지 풀고
그다음 서로 첨삭을 해주는 형태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 구력은 상관 없으나 유예 이상 구해봅니다 !
저는 헌동차이고
생동 61점대 / 생유 58점대입니다
혹시 여력이 된다면 GS3기 모의도 첨삭하면 좋을텐데
그건 천천히 이야기해보시죠!!
다음검색
구글 docs 이용해서
경조 아웃풋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
오후 10시까지 서로 문제를 내주고
이를 그 다음날 오후 여덟시까지 풀고
그다음 서로 첨삭을 해주는 형태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 구력은 상관 없으나 유예 이상 구해봅니다 !
저는 헌동차이고
생동 61점대 / 생유 58점대입니다
혹시 여력이 된다면 GS3기 모의도 첨삭하면 좋을텐데
그건 천천히 이야기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