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고 쟁점 공유 스터디 충원 (ㅊㅈㄹ , ㅇㅅㅂ ) 등

작성자Ililiilli|작성시간26.06.22|조회수120 목록 댓글 6

사진과 같이 2기때부터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모집 요건
✅ 담당 강사님 강의 수강 필수 (강의를 수강해야 작성이 가능합니다)
✅ 작성에 시간 할애가 필요합니다. 스터디를 통해 한 회분을 복습하며 스터디 내용 작성에 시간 할애가 가능하신 분만 댓글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모집 완료 인원입니다. 아래 사진에 없는 인원 모집합니다!
윤성봉 강사님은 2기 작성 가능하신 분으로 모집합니다

담당 강사님과 2기부터 작성가능한신지 3기부터 작성가능하신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