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첨반 3기 모고 같이 시간맞춰서 작성하실 분 구합니다 ! (저포함 4명)
2기때 모고 구루미 스터디 해봤는데,
모고시간에만 딱 작성하고 그 외 시간에는 해이해져서
모고 작성 40분 전에 착석해서 각자 공부 후에, 정해진 시간에 같이 모고 푸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싶습니다!
같이 시간재서 작성하는게 목적이라 강사/선택과목은 무관합니다!
(전 손승주T/신기훈T/김유미T/김유미T 수강하고 있어요!)
온첨 답안 제출 마감시간 내에서 시간조율 가능해요!
강제성 부여를 위해서 보증금 만원있고, 불참시 한 타임당 천원 삭감하겠습니다 ㅠㅠ
(2기벌금없이 진행해보니 뒤로 갈수록 자주 불참하시더라구요ㅠㅠㅠ)
한주 벌금은 일요일에 노동모고 끝난 후 벌금 안내신 분들에게 1/n 하겠습니다!
<토>
1 Time
9:00 착석
9:40~11:20 행쟁모고
점심식사 및 휴식 (2시간10분)
2 Time
1:30 착석
2:10~3:50 인사모고
휴식 (20분)
3 Time
4:10 착석
4:50~6:30 경조모고
<일>
4 Time
9:00 착석
9:50~11:05 노동1 모고
휴식 (20분)
11:25~12:40 노동2 모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