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년 노무사시험 준비하는 군인입니다

작성자키다리고구마|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올 3월 입대해서 내년 9월 전역을 하는 육군입니다
22세이고 인서울 경영 1학년 다니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