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학교 2학년

작성자유컹|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법학 전공입니다. 내년 2학기부터 시험 준비할 건데 그 전에 뭘 해 두는 게 좋을까요ㅠㅠ? 인사만 먼저 미리 해 두는 거 어떨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