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2학년 작성자유컹|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법학 전공입니다. 내년 2학기부터 시험 준비할 건데 그 전에 뭘 해 두는 게 좋을까요ㅠㅠ? 인사만 먼저 미리 해 두는 거 어떨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