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험방법론

저 같이 아침형 인간 아니신분들 계신가요,,,

작성자롱롱|작성시간26.06.12|조회수573 목록 댓글 9

이곳은 수험생활과 관련하여 수험생활에 대한 경험 등 노하우를 나누는 곳입니다. 

수험관련 질문은 묻고 답하기(Q&A)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작년 9월부터 수험 생활한 생동차입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힘들기도 하고 잠도 많은편이라
오후 1시나 2시에 기상하고 새벽 5시까지 공부한 적이 많은데요!

1차시험 때 아침 루틴 가지려다보니 너무 안맞고 쉽지도 않아서 그냥 제 루틴대로 시험 전날도 새벽에 자고 했는데

2차시험 준비하면서 갑자기 이래도 되는건가 싶은 마음이 있습니당,,,
아침에 늦게 일어나니 시험당일도 걱정이 되기도 하고, 심리적으로 뭔가 불안감이 오기도 해서요,,,
근데 또 새벽 공부가 제게 너무 맞아서 그냥 제가 하던대로 공부하는것도 괜찮은건지 의견부탁드려요 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llllIiiIilliIl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저두요 ㅜ 일차 직전부터 심상찮더니 아예 야행성이 되어가고 있네요
    수능날도 두시넘어 자고 그랬어서ㅎㅎㅎㅎ 그냥 스트레스와 긴장이 극에 달하면 생활패턴 컨트롤이 안되는건가 싶기는합니다 허허허ㅠㅠㅠ 아침엔 거의 시체이고 밤에 공부가 쌩쌩하게 잘돼서 자꾸자꾸 늦어지네요 ㅠ ㅠ
    머리 쌩쌩할 때 차곡차곡 넣고 멘탈관리하는 게 우선인 것 같아서 일단 제멋대로 하고있어요ㅜ
  • 답댓글 작성자롱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두 그냥 머리 잘돌아가는 새벽공부 킵고잉 할라구영!! 같이 화이팅합시당!!!
  • 작성자ililiiiilliillilll | 작성시간 26.06.12 헐 저두요........ 다만 매번 자괴감이 들어서 지금도 잠이 안 오는데 일단 누웠습니다.. 낼부터 다시 바꿔보려고 하하 맨날 시도하지만 맨날 안 되긴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롱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두 맘으로 맨날 다짐하지만,,, 진짜 안바뀌어서 스트레스였어요 ㅠㅠ 근데 이렇게 동지들이 있으니 그냥 한달 전부터 노력해보기만하려구요 !! 공부량만 잘 채워나가는것에 집중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같이 화이팅!!!
  • 작성자lIIIIllllIIllllI | 작성시간 26.06.12 저두 정말 잠만보인데 겨우겨우 11시 30분기상
    10시 30분기상
    9시 30분까지 앞당겼어요... !!! 사실 병원 일찍가야 사람이 없어서 일찍일어난게 루틴이 됐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