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들하시네요 .. 새롭게 다시하려니 힘이빠지지만 그래도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1 그래두 입장티켓감사하게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siestaa 작성시간 26.06.01 !!!!!!!!!!!!!!! 그럼요..절대 저처럼 헌동갈거같은..상황은 ㄴㄴ..ㅜㅜ 힘드네요
-
작성자illlllIiiIilliIl 작성시간 26.06.02 저는 천하제일 암기무능력자 키워드다빼먹기 최강자인데 일 년 넘게 하고 2차 100일 깨지고나니 울면서 어찌저찌 외우게는 되네요 내일 또까먹겠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한겹한겹 뭐가 쌓이긴합니다
정말 미치게 못외우는데 못외운거 외워야할걸 보면 너무 힘이 빠져서 그냥 오늘할것만 보기로 했어요... ㅠㅜ 그렇게 오늘할것을 포기만 안 하고 계속 하다가 시험장에 들어가기로요ㅠ
맨날꾸준히 하다 보면 언젠가 나도모르게 되어있을 겁니다!!! 파팅!!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파이팅입니다 정말 2차는 하루하루 도닦는 기분으로 살아야하는것같네요 일단 겸손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illlllIiiIilliIl 작성시간 26.06.02 !!!!!!!!!!!!!!! 맞아요~~ 자신과의싸움 밑바닥구경 겸손해지는 데에 너무좋고
값진경험을 하고있다...최소한 공부한만큼은 상식이 넓어지고 똑똑해진다 생각하면 좀 위안도됩니다 ㅎㅎㅎㅎ
건강 잘챙기세요 ! !